massage in japan

일본 나고야 마사지 추천 사카에 니시키 "GOD HAND'S" 추천

마중러 2023. 8. 8. 15:41
728x90

 

https://goo.gl/maps/7W49f6mHQMbPPp8G7

 

木曽路錦店 · 3-chōme-20-17 Nishiki, Naka Ward, Nagoya, Aichi 460-0003 일본

건축물

www.google.co.kr


 여행을 왔다면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지. 그래서 오늘은 나고야 사카에 니시키 쪽에 있는 "GOD HAND'S"를 방문했다.

 

 니시키쪽은 마사지샵이 꽤 많은데 불건전도 많아서 마사지 매니아들은 잘 가려서 방문해야 한다. 내가 방문한 곳은 스포츠 마사지 전문으로 건전 마사지다.

 

일본 분들이 주로 방문하는 곳이고 압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했다. 위치는 후시미역과 사카에 역 사이에 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이 건물에는 마사지 샵들이 많다. 4.5.6.7층이 전부 마사지 샵이다. 이 곳들도 방문했는데 꽤 괜찮았다. 그래서 다음 포스팅에 이 층에 있는 마사지샵도 포스팅하겠다. 오늘 방문한 GOD HAND'S는 5층에 있다. 

 

 

 

 엘레베이터가 샵 안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다.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전문적인 느낌이 많이 났다. 유니폼도 물리치료사 느낌의 옷을 입고 계셔서 오히려 더 마사지 스킬이 기대가 된다.

 

 마사지 종류도 다양하고 시간은 최대 120분까지 있다. 나는 건식 스포츠 마사지 60분을 받았다. 가격은 3800엔으로 매우 저렴하다. 우리나라 타이 마사지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였다. 

 

 

 

 하나 같이 모든 부분이 친절했다. 신발을 슬리퍼로 갈아 신고 배드로 안내받았다. 

 

담당해주시는 분은 젊은 여자분이었고 간단한 영어가 가능해서 아픈 부위 위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다. 친절했고 역시 일본답게 부족한 부분 없이 꼼꼼하게 최선을 다해 마사지를 해주셨다. 

 

 일본 마사지는 압이 강하진 않고 주로 문지르는 느낌이 많다. 하지만 꼼꼼하게 해주고 최대한 손님의 요구에 맞게 마사지를 해줘서 늘 만족스럽다. 

 

 

 

✔ 총평하자면 매우 만족하고 가성비가 좋다. 일본 여행을 오면 꽤나 많이 걷게 되는데 그럴때 마사지만한 여행 코스가 없을 것이다. 나고야 여행 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. 

 

위치. 직원분들의 친절함. 위생상태 매우 만족스러웠고 커플이 방문해도 좋을 듯 하다. 스포츠 마사지 전문이고 아로마 마사지는 없는 듯 했다. 남자 마사지사도 있으니 압이 쎈 마사지를 원하는 분에게도 좋을 듯 하다. 

728x90